#교육 #자기개발 #취미생활 #국제학교 #HealthyLifestyle

www.instagram.com/lazy_claire_

jeun0706@naver.com

눈으로 보고, 정리하며 상식을 높여요!

“생각하는 박물관“이란 업체에서 진행하는 한국사 클래스를 다녀왔어요. 수업은 매월 다른 주제, 다른 공간에서 진행이 되고 박물관이나 미술관 위주로 돌면서 연계된 활동을 통해 깊이 있게 배울 수 있는 클래스입니다.

수업 예약은 오픈 일정에 맞춰 원데이나 정규 클래스 예약이 가능해요. 이번에 저희 딸이 참여한 수업 주제는 시기적절하게 전쟁 기념관에서 진행하는 6.25전쟁과 분담의 아픔에 대한 것이었네요~

<전쟁기념관 올라가는 길>

원데이 가격이 2시간에 대략 5만원대 수준으로 2019년생부터 초등학교 전학년까지 신청 가능했구요, 클래스별로 가격과 신청 가능 연령에 조금씩 차이가 있는 것 같더라구요.

네이버에서 ‘생각하는 박물관’ 검색하시면 예약 링크가 걸려져 있어요~

2시간 수업이 진행되는 동안 엄마빠는 근처 카페에 앉아 잠시 휴식을.. 좀 길려나 했는데 시간이 순식간에 지나가버리더라구요?!

<즐거운 자유 시간은 언제나 순삭!>

아이가 요즘 위인전을 읽기 시작하면서 전쟁이 왜 일어났고 남과 북이 왜 둘로 나뉘어진건지 등등 질문이 부쩍 늘었었는데 내용이 좀 정리되고 궁금증이 해결되었다고 하더라구요. 7세 아이가 완벽히 이해하기엔 어려운 부분도 있었지만 재밌게 잘 참여하고 온 것 같아요^^

돌아다니니 다리가 좀 아팠다고 하는데… 이럴 때 운동 좀 제대로 해야 하는 것 아니겠어요? ㅎㅎ 수업 마치고 선생님께서 진행 내용에 대해 상세하게 브리핑도 해주시고, 수업 사진은 7일 이내에 네이버 카페에 올려주신다고해요.

수업 교재가 알차게 잘 짜여져 있어서 마음에 쏙 들었어요.

박물관이나 미술 전시를 감상하고 주제와 연계된 학습 활동, 올바른 관람 예절을 익힐 수 있는 너무 좋은 수업이라고 생각됩니다. 매월 다양한 주제로 수업이 진행 되고 있으니 종종 이용해 보려구해요!!

댓글 남기기